김과장 빙희진 류혜린 프로필
오늘은 지난 TQ그룹 경리부 막내 선상태, 김선호배우에 이어서 오늘은 TQ 경리부 사원 빙희진, 류혜린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합니다. 김성룡과장이 6회에 옛 덕포흥업때 작성한 이중 장부로 경찰에 잡혀간뒤 장유선(이일화)의 도움으로 무혐의로 풀려났습니다. 하지만 서율이사가 김과장을 회사에서 쫒아내기위해서 현재 제 2 직원대기실로 발령을 보낸덕에 잠시동안 TQ 경리부 패밀리의 비중이 줄어들었습니다. 8회에도 김과장이 직원대기복도에서 진상을 부리는 내용이므로 조금만 나올거 같군요...
빙희진(류혜린) 나이 29, TQ그룹 경리부 사원 명문대 회계학과 출신으로 엘리트 사원이다. 카랑카랑한 목소리에 똑 부러진 일 처리, 매사에 야무지다. 왈가닥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쾌활하고 흥도 있다라는 공식적인 캐릭터 설명입니다. 김성룡과장이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때는 여러가지 기준으로 싫어했지만 이후의 일련의 행동들에 점점 호감과 신뢰가 쌓이고있죠. 홍가은(정혜성)만큼의 호감은 아니지만요. 그래도 인정할건 인정하는 잘못한건 잘못했다라고 말하는 중립적인 캐릭터입니다. 추가적으로 입사동기 강대리와 라이벌관계입니다.
┃김과장 빙희진 류혜린배우 프로필(나이,키,소속사)
출생 - 1984년 10월 24일, 나이 33살
신장 - 156cm
고향 - 울산광역시
SNS - 트위터
소속사 - 더솜엔터테인먼트, 행복한배우들
┃배우 류혜린 필모그래피
2010 - 엄마의 로맨스(영화,데뷔작)
2011 - 써니(영화,대표작)
2012 - SBS 가족의 탄생(드라마,데뷔작)
2013 - 콩나물, 더 바디(영화)
2014 - 족구왕(영화,대표작)
2016 - MBC 더블유W(드라마)
2016 - 굿바이 싱글(영화)
2017 - KBS 김과장(드라마)
소속사인 더솜엔터는 공식홈페이지를 갖고있지않습니다. 그리고 더솜엔터에서 행복한배우들로 회사명을 변경한거 같습니다. 행복한배우들 소속사도 공식홈페이지를 갖고있지않아서 더 확실한건 알 수가 없었습니다. 류혜린배우는 실제로는 좀 더 많은 작품에 참여하셨습니다. 위 필모그래피는 꽤 알려진 작품위주로 적어봤습니다. 여러분들이 기억을 못하실수도 있기때문에 몇몇 작품들에 나왔던 사진이나 영사을 찾아봤습니다. 참고로 트위터는 요즘 안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카랑카랑한 목소리는 류혜린배우님의 장점이자 강점인거 같습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ㅋ 영화 써니의 명장면 중 하나인 욕배틀장면입니다.
류혜린배우는 제가 연극작품들은 안올렸는데요, 실제로는 연극으로 가장 먼저 데뷔했고 지금도 많은 연극작품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연기를 시작한 계기는 고등학교때 연극부에 들아군 후였다고 합니다. 내성적인 성격인데도 불구하고 계속적으로 떨면서 무대를 찾았다고 합니다. 연기를 할땐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하는 즐거움이 있어 계속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키가 좀 작아서 상대배우에 키에 맞추는것이 힘들다는 인터뷰를 했었네요.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좋은 배우로 계속 뵙스면 좋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