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에 나오는 신인배우들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우선 낭만닥터의 김사부에서 도인범역으로 유인석과 동기,친구로 나오는 인물입니다. 거대병원 도윤완(최진호)원장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강동주와 완전 상반된 금수저입니다. 어제 낭만닥터 김사부 5회에서 처음 미친고래, 검지의 여왕 윤서정을 첫 대면했습니다. 엄청난 아버지를 만나서 금수저로 살아온 도인범은 싸가지도 없고 배려심도 없습니다. 하지만 완벽주의자인 아버지 도윤완에게 항상 인정받지 못하고 모든지 잘해내는 동주를 시기합니다. 심성이 나쁘지않아 앞으로 동주와 서정과 같이 돌담병원에서 성숙해지는 인물입니다...
워낙 신인배우라서 따로 프로필도 없고 소속사인 굳피플은 창립된지 3년정도 지났지만 아직 공식사이트도 아직 없습니다. 최근에 로드매니저를 채용하면서 몸집을 키워나가고 있는 작은 기획사 같습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에서 찾아서 프로필을 만들어 봤습니다. 좀 생뚱맞지만 샤이니에 온유씨와 많이 닮은신거 같습니다.(개인적인 입장) 개인 SNS도 딱히 없는거 같습니다. 저가 못찾은거일 수도 있구요ㅋ 찾는데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배우 양세종 프로필 (생일,나이,키,출신학교,출신지역)
출생 - 1992년 12월 23일, 25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한예종)
신장 - 175~180cm으로 추정됨
소속사 - 굳피플
닮은꼴 - 온유, 이제훈(두분 다 개인적인 생각ㅋ)
┃배우 양세종 필모그래피
2016 - 낭만닥터 김사부(데뷔작)
2017 - 신사임당, 빛의 일기
아직 신인배우고 데뷔작?인거 같아 많이 부담되고 긴장한거 같습니다. 실제로 제작발표회에서 무지 떨었다고 기사제목만 봐도 알수 있었습니다. 어제 5회에서 가장 많은 시간 출연해서 연기를 봤는데, 더 열심히 해야할거 같습니다. 모든 것이 첫술에 배부룰수는 없죠,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좀 더 지켜봐야 될거 같습니다. 프로필이 새롭게 올라오면 수정할 내용 수정하겠습니다. 왠지 낭만닥터 김사부가 끝나야 개인인터뷰기사가 올라올거 같습니다. 왼쪽사진은 SBS PD노트에서 참고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6회를 보고있는데, 윤서정이 도윤완원장의 숨겨진 딸이였습니다 ㄷㄷㄷㄷㄷㄷ 그래서 도인범을 보고 아주 반가워하덥니다. ㄷㄷ 충격적이네요 ㅋ(11월 29일 수정, 7회보니 윤서정이 도윤완원장 딸은 아닌거같습니다. 친척이나 지인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