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여왕 정지원 신현빈배우 프로필
홍준오(이원근),김호순(전수진) 배우들에 이어서 이번에는 여주인공 중 한명인 정지원,신현빈배우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신현빈배우가 맡은 정지원역은 금수저, 좋게 말하면 쿨하고 나쁘게 말하면 싹퉁바가지 캐릭터입니다. 현재 하앤정 대형 로펌에 소속되어있고, 지성과 미모를 다 갖춘 엘리트 변호사죠. 정지원의 목표는 하앤정의 후계자이며, 그를 위해서는 하완승과 결혼을 해야만하는 상황입니다. 지원(신현빈)은 완승(권상우)에게 계약 결혼을 하고 각자 사생활은 터지하지말자며 거래를 하지만 완승은 쿨하게 무시해버립니다..
정지원(신현빈) 하앤정 로펌 변호사 부족한 게 없는 엘리트 변호사. 게다가 아버지는 국내 최대 로펌 '하앤정'의 설립자이자 현직 국회의원. 지원의 목표는 덜떨어진 오빠를 제치고 '하앤정'의 후계자가 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 꼭 필요한 건 ‘하대표의 아들’ 하완승과의 결혼. 그냥 결혼만 하고, 각자 따로 연애하자며 쿨하게 제안하지만, 완승은 역시 지원을 쿨하게 무시한다. 아무리 반항해봤자 식 올리면 끝 아닌가? 약혼식 하고 도장 쾅 찍으려고 했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 완승의 옆에 있는 건, 유설옥이라는 웬 촌스러운 아줌마다. 이건 무슨 상황인 거지...? 어쩌다보니 주인공 설옥과 연적아닌 연적이 되어버린 엘리트 금수저 변호사 정지원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됩니다. 현실과 완전 괴리감이 있지만 뭐 이 맛에 드라마들 보시니 시청자입장에서는 별 상관은 없을 듯합니다..
┃추리의 여왕 정지원 신현빈배우 프로필
출생 - 1986년 04월 10일, 나이 31살
신장 - 168cm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미술과
수상 - 제 8회 대한문국 영화대상 신인여우상 (2010)
수상 - 제 8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여자신인배우상(2010)
수상 - 제 47회 백상예술대상(2011)
수상 - SBS 연기대상(2011)
SNS - 인스타그램
소속사 - 유본컴퍼니
┃배우 신현빈 필모그래피
2010 - 방가? 방가!(영화, 데뷔작)
2011 - SBS 무사 백동수
2012 - JTBC 발효가족
2012 - 돌아서서 떠나라(연극)
2014 - Mnet 미미
2015 - 어떤 살인(영화)
2016 - JTBC 마담앙트완
2017 - 공조(영화)
2017 - KBS 추리의 여왕
신현빈배우는 2010년에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했습니다. 위에도 보셔서 아시겠지만 신현빈배우는 미술과 전공입니다. 연기와 상관 없는 전공이였는데, 현재는 배우를 하고 계시죠. 신현빈배우는 고등학교때 부터 연기를 하고 싶어는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행 할 용기가 없었다고 하네요. 어릴 적부터 미술의 길을 걸으면서 부모님도 당연히 작가나 화가가 될 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에 들어가면서 점점 자신의 길이 맞나, 재능이 있는지 의문을 가졌다고 합니다. 주위의 친구들을 보면 능력도 부족하고 미술에 대한 애정도 식어서 빠르게 포기하고 연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미술의 대한 미련은 없고 연기가 더 좋다고 합니다.
신현빈배우가 대학을 졸업하기 전 친분있는 사진작가에게 프로필 사진을 무작정 찍어달라 부탁하고 또 다른 지인을 통해 방가?방가!라는 영화에서 여주인공을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 지원했다고 합니다. 정말 무작정 도전했는데도 불구하고 운이 좋게 첫데뷔 영화에 첫주연으로 발탁 된겁니다.
처음 신현빈배우는 부담감이 컸다고 합니다. 아직 연기에 대해서 많이 준비하지도 않은 상태였기때문에 촬영 전날까지도 갈까? 말까?를 고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얻은 기회를 나중에 후회하지 않기위해 정말 열심히 촬영했다고 합니다. 촬영이 없는 날에도 현장에 나와서 공부하고 배우고 힘들어도 좋아하는 일이라서 견딜 수 있었다고 합니다.
평소 신현빈배우는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치고 까부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빨리 친해지지는 않지만 오래 연락한다고 합니다. 유치원, 초등학교 친구들과 대학교때 친구들과 자주 보고 자주 연락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처음 정말 화려한 데뷔하고 수상도 했는데, 그 이후 눈에 띄는 작품이 없었지만 2017년 공조에서 현빈의 아내로 또한 추리의 여왕에서 주인공 정지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작품으로 뵙스면 좋겠네요. 이번 해가 신현빈배우 기회의 해가 됐으면 좋겠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