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7 윤경우 서지훈 배우 프로필,전설의 셔틀
오늘은 학교2017에서 윤경우역을 맡은 신인배우 서지훈씨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윤경우는 학교2017 주인공들과 같은 2학년 1반 학생입니다. 학교2017 윤경우(서지훈), 2학년 1반 나이 18세 윤경우는 어릴 적에 선교사부모님 덕분에 세계 여러곳을 돌아다니게 되면서 친구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없었던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강제로 은든형외톨이가 되버린건데 노래를 하면서 친구들과 친해지면서 치유되는 입체적인 캐릭터인거 같습니다. 굉장히 문안하고 조용할 캐릭터일거 같아 좀 아쉬운거 같습니다.
제가 서지훈배우를 처음 본 작품은 바로 KBS드라마 스페셜 - 전설의 셔틀이였죠. 서지훈배우는 이때 학교 짱인 윤태웅역할을 맡았는데요. 이때 연기력이 참 인상깊어 아직도 기억하고 있었죠. 그래서 이번 학교2017에도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참 많이 기대했었습니다. 서지훈배우는 전설의 셔틀에서 강하면서도 깐족스러운 연기가 잘 맞았는데, 이번에 학교2017에서는 조용한 역할인거 같아서 아쉬우면서도 또 다른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좀 발랄하고 깐족대는 역할이였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서지훈배우는 전설의 셔틀말고도 솔로몬의 위증, 시그널에도 출연했습니다. 출연한 작품의 대부분 학생역이였습니다.
┃학교2017 윤경우 서지훈배우 프로필,나이,키,인스타그램
출생 - 1997년 4월 25일, 나이 20살
신장 - 184cm
학교 - 경희대 연기연극학과
SNS - 인스타그램
소속사 - 매니지먼트구
닮은꼴 - 오종혁(개인적인 생각)
┃배우 서지훈 필모그래피
2016 - tvN 시그널
2016 - KBS 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
2016 - JTBC 솔로몬의 위증
2017 - 학교2017
서지훈배우는 18살까지는 대구에서 지내다 19살때부터는 서울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학창시절때 입시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대학진학을 준비했고 그때 표준어를 많이 공부했다고 합니다. 서지훈배우는 강하게 생긴 얼굴과 다르게 고집이 없고 친구들과도 무탈하게 지내는 일반적인 학생이라고 하네요. 전설의 셔틀에서는 전혀 그렇게 안보였는데 말이죠ㅋ
서지훈배우는 자신이 중학교때 KBS 드림하이에 김수현배우를 보고 꿈을 가지게 됐다고 합니다. 일단 막연하게 꿈은 가졌고 17살부터 적극적으로 오디션 준비, 연기 공부, 연기연극학과 진학 등 목표로 열심히 노력했다고하네요. 서지훈배우도 자신은 워낙 평범한 사람이다보니 좀 더 노력해야했고, 지금같이 맡은 배역들이 강하고 특이한 역들이라 자신에게는 어려운 도전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려움보다는 설레고 앞으로도 다양한 연기를 해보고싶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