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야 사는 남자 왕미란 배해선 배우 프로필
오늘 MBC 수목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후속으로 죽어야 사는 남자가 방송됩니다. 연기파배우들의 캐스팅과 최민수배우의 코믹연기에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크고 많은 분들도 관심있어하시는 거 같습니다. 언뜻 드라마의 스토리를 보면 굉장히 단순합니다. 주인공 장달구,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은 1970년대 후반 중동에서 실종됐다가 근성과 끈기로 사업에 성공하면서 보두안티아 공화국 백작이 됩니다. 그러다 왕이 자신의 공주와 결혼 제안했고 이를 거부한다면 전 재산을 잃을 수 있죠. 이 위기를 빠져나가려면 자신이 애초에 결혼 할 수 없는 이유를 찾아야죠. 그것이 바로 한국에 있는 자신의 딸, 그래서 자신의 재산을 지키기위해 딸을 찾는거죠. 딸과 지내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그런 가족드라마인거 같습니다.
드라마가 굉장히 코믹할거 같습니다. 캐릭터들만 봐도 느껴지죠. 특히 왕미란역은 매력적인 캐릭터일거 같습니다. 배해선 배우님이 연기하실텐데, 워낙 연기력은 물론이고 경험도 풍부하셔서 충분히 캐릭터를 잘 살리실거 같으 기대가 큽니다. 왕미란은 이지영A(강예원)와 관련있는 인물입니다. 왕미란 한의원 원장, 나이 45세(배해선) "7살.. 엄마를 잃은 지영(a)을 엄마와 함께 친동생처럼 보살펴 줬다. 브래지어 착용 법, 술 마시는 법, 클럽 물 좋은 곳, 그리고 남자 고르는 법까지... 세상의 이치와 풍물을 지영에게 잘못 전수해준 장.본.인이다. 지금은 본의 아니게? 혼자 살고 있는 돌싱녀. 진지한 얘기를 하면서도 시선은 백작의 탱글한 엉덩이에 머물며 스치듯 지나치는 손가락은 꼭 백작의 이두박근 언저리다. 한 마디로 백작을 내 남자로 점찍었다."
┃죽어야 사는 남자 왕미란 배해선 배우 프로필,의사,간호사,뮤지컬 배우
출생 - 1974년 5월 8일, 나이 43살
학교 - 서울여자고등학교
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영화
수상 - 제 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여우조연상(2009)
수상 - 국제뮤지컬 페스티벌 인기 스타상(2006)
수상 - 제 11회 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뮤지컬 아이다, 2005)
수상 - 제 8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신인상(2002)
경력 - 더 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2007.04~)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배해선 필모그래피
1995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연극, 데뷔작)
1998 - 의형제(뮤지컬, 데뷔작)
2000 - 지하철 1호선
2001 - 한 여름밤의 꿈
2003 - 토요일밤의 열기
2004 - 맘마미아
2005 - 아이다
2007 - 시카고
2008 - 갬블러
2009 - 피카소의 여인들
2010 - 뮤지컬 모차르트
2011 - 친정엄마
2012 - 내사랑 내곁에
2016 - 마스터 클래스
2017 - 브로드웨이 42번가
위 필모그래피는 굉장히 많이 추려서 대표작 위주로 정리한겁니다. 실제로는 엄청난 작품에 참여하셨습니다. 위 필모그래피만 보면 알 수 있듯 배해선배우님은 뮤지컬, 연극을 위주로 활동하셨습니다. 하지만 지상파, 드라마는 2015년 SBS 용팔이이죠. 저 또한 용팔이에서 황간호사역으로 배해선배우를 처음 알게됐는데요. 이때 연기력이 너무 인상깊었고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용팔이때 아쉽게 극 중 죽는 역할이였고 많은 분들이 아쉬워했습니다. 실제로 다시 살려달라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정말 용팔이 신스틸러는 황간호사, 배해선배우 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후 SBS 질투의 화신과 이번 MBC 죽어야 사는 남자 왕미란역으로 꾸준히 방송활동을 하시는거 같습니다. 배해선배우는 아직 결혼을 안하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결혼, 남편과 같은 단어를 찾을 수 없었죠. 신기하게도 드라마에 출연작품이 다 의료 쪽 관련 캐릭터를 연기하셨습니다. 용팔이에서는 황간호사, 질투의화신은 권위있는 유방암 교수,의사 이번 MBC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는 한의사를 연기하십니다. 배해선배우님의 인상이 전문직 분위기가 있긴하죠. 이번 배해선 배우의 왕미란 캐릭터 연기에 정말 기대가 큽니다. 또한 MBC 죽어야 사는 남자도 정말 재미있을거 같구요.
오늘 본방사수 하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