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야 사는 남자 아역 고비주, 딸 강은비역,죽사남
죽어야사는남자, 죽사남의 유일한 아역배우입니다. 이지영A(강예원)와 강호림(신성록)의 자식으로 강은비역입니다. 촬영현장에서 강예원배우가 고비주양과 잘 대화하고 놀아줘서 캐미가 정말 기대가 된다고합니다. 고비주양이 촬영장에서 엄마도 잘 안 찾을 정도로 안정감을 갖는데 강예원배우의 노력이 크다고 합니다. 부녀간 캐미도 기대됩니다.
지영A 호림의 딸 강은비 나이 7세(고비주) “저요. 저요! 나 시켜줘. 내가 할게. 내가 먹을 꺼야!”를 입에 달고 산다. 욕심이 통통한 볼 살에 죄다 붙어 있다. TV드라마.. 특히 사극을 좋아해서, “소녀~ 문안인사 아뢰옵니다.”라는 독특한 화법을 구사한다. 드라마를 엄마랑 자주 보다보니 심도 있는 대화가 가능하지만... 아직 시계는 못 보는 꼬맹이일 뿐이다. 압달라를 동화책 속에서 튀어나온 왕자님이자, 자신의 첫 사랑으로 느끼고 백작 할아버지(?)와 환상의 콤비를 이룬다.
┃죽어야 사는 남자 아역배우 고비주, 딸 강은비
출생 - 2011년 11월 18일, 나이 7살
데뷔 - MBC 아름다운당신
SNS -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소속사 - 학 엔터테인먼트
강은비역 또한 다른 캐릭터와 같이 굉장히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이지영A(강예원)이 드라마작가 지망하는 덕분에 어린 나이에도 드라마를 자주 접하죠. 특히 사극을 좋아해서 사극 말투를 곧잘 따라하는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압달라(조태관)를 자신의 백마탄 왕자라고 생각하죠.ㅋㅋㅋ 아버지가 나타나기 전까지 이지영A의 유일한 혈육입니다.
고비주양은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처음 데뷔했습니다. 신기한건 아름다운 당신의 여주인공을 맡았던 이소연배우와 이번 작품에서도 만나게되죠. 하지만 자주 만날거 같진 않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현재 굉장히 많이 컷더군요. 제가 아름다운당신을 보진 않았지만 사진을 찾다보니 알 수 있었죠. 대본 리딩 현장에서도 굉장히 부끄러워하지만 귀엽게 자신이 맡은 대사는 열심히 하는 모습에 제가 흐믓하더군요. 매거진 아동모델등 다양하게 활동하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