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BY스타쉽 출처
sbs 월화드라마 공지원 오아연배우 프로필,키,인스타그램
오아연배우는 2014년 영화 디셈버로 데뷔하여 현재 3년차 신인배우입니다.
드라마 데뷔는 2015년 SBS '너를 노린다'로 데뷔했습니다.
이번에는 SBS 조작에 스플래시팀의 막내 공지원역을 연기합니다.
우선 오아연배우가 맡은 공지원 캐릭터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공지원 대한일보 인터기자, 스플래시 팀 성실한 모범생 스타일이며 적극적인 정치 소명을 갖고있습니다. 모든 서류심사에 광탈했지만 가장 경쟁률이 높았던 대한일보에 합격하면서 인턴 생활이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기자보다는 취직을 하려 이곳 저곳 넣었는데, 어떨결에 된 언론인이지만 이석민(유준상)과 오유경(전혜빈)을 통해 언론인,기자의 정체성을 찾아가고 깨닫는 캐릭터입니다.
┃조작 공지원 오아연 배우 프로필,키,인스타그램
출생 - 1992년 3월 6일, 나이 26살
신장 - 163cm
학교 - 한국예술종합대학교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SNS - 인스타그램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배우 오아연 필모그래피
2014 - 디셈버(영화)
2015 - SBS 너를 노린다
2017 - SBS 조작
영화 디셈버의 예고편은 봤는데요.
오아연배우가 한번도 안나오더군요...ㅠ
그래서 메이트 하루 뮤직비디오를 가져왔습니다.
근데 뮤직비디오에서도
너무 조금만 나온다는게 함정이죠.
아직 신인배우다 보니 직접적으로 인터뷰한 경우는 없더군요. 대부분 소속사에서 언론보도용으로 작성된 기사입니다. 좀 더 자세하게 오아연배우에 대해서 알고 싶지만 아직은 힘드네요. 오아연배우의 브라운관, 지상파 드라마 첫 데뷔작품인 너를 노린다는 2015년 특집드라마 2부작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주연 권율, 류덕환, 장영남 배우들이 주연이였습니다. 오아연배우는 이 작품에서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대생 ‘윤서’역을 맡았습니다.
명석한 두뇌를 가진 대학생들이 모여 대출회사를 차리며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다룬 드라마로 이번 조작 연출을 맡으신 이정흠PD의 작품이죠. 너를 노린다를 이어 조작까지 함께하고 참여한겁니다. 오아연배우는 “좋은 작품으로 좋은 사람들과 첫 시작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이제 스타트를 끊었으니 더 노력해서 다른 작품으로도 시청자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너를 노린다 작품에 대한 소감일 밝혔는데요.
이번 조작, 오아연배우의 인생을 바꿀 기회이자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꼭 작품이 잘돼고 오아연배우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