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리려합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이 너무합니다 주인공이 교체됩니다. 구혜선씨가 건강상 문제로 하차하시고 장희진씨가 긴급투입돼서 현재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구혜선씨 소속사인 YG에서 공식적으로 밝힌 입장으로 확실한거 같습니다. 당신이 너무합니다 전 작품인 '불어라 미풍아'에서도 박신애역할을 맡은 오지은씨에서 임수향씨로 교체된적이 있는데요. 이유도 비슷한 건강상의 문제였습니다.
건강상 문제란 구혜선씨는 현재 아나필락시스라는 병으로 인해 드라마를 하차했습니다. 항원-항체 면역반응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급격한 전신 반응, 치료받지 않으면 정말 큰일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구혜선씨가 아픈것도 충격적이고 50부작 드라마에서 극초반인 7부에서 주인공이 하차한다는 것이 많이 충격적이네요.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죠, 빠른 회복과 치료로 건강을 되찾으셨으면 합니다.
아낙필락시스 쇼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외부의 특정 물질에 노출 된후 짧은 시간에 갑자기 나타나는 전신 과민반응으로, 보통 소아,청소년에서 음식으로 인한 발병이 가장 많지만 성인의 경우도 약물로 인한 아나필락시스가 발행 빈도가 꽤 있다고 합니다. 그 빡에 곤충,운동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병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장희진배우 인스타그램 출처
이에 구혜선씨를 대신하여 정해당역을 맡을 장희진씨인데요, 장희진씨는 공항가는 길로 자신의 연기를 증명했습니다. 또한 우월한 외모와 몸매를 소유하고 있죠, 최근에 MBC every1에서 로맨스의 일주일 4이라는 프로그램을 촬영하고 있던데요, 갑작스럽게 대체자를 찾다보니 현재 mbc 프로그램 방송 중인 연예인을 선택한거 같습니다.
장희진배우 인스타그램 출처
갑자기 캐릭터에 몰입해야하는 장희진씨의 입장도 곤란하기도 이해되기도 합니다. 힘드시겠지만 빠르게 적응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구혜선씨는 빠른 건강회복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보시는 시청자분들도 적응이 안되시겠지만 넓은 아량으로 살짝 미숙할 수 있는 점도 양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